신한은행

모바일 글로벌 메뉴 버튼 모바일 검색 버튼

2017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은행부문 1위 달성

은행권 최초 브랜드파워 3관왕 영예!

 


신한은행(은행장 위성호)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최하는‘2017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은행 부문 1위로 인증되었습니다.


특히, 본 인증을 통해 당행은 은행권 최초로 국내 공신력 있는 3대 브랜드 인증 기관(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생산성본부) 모두에서 1위로 인증되는 Triple Crown을 달성하는 영광도 안았습니다.


그렇다면 신한은행이 어렵게 얻어낸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대체 무엇일까요?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브랜드 가치 중심의 기업 경영 마인드를 확산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매년 제조업 및 서비스업 분야 최우수 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한국생산성본부의 관계자는 “대내외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2016년 국내 은행권 최고의 수익 달성, 글로벌 진출 확대, 디지털 플랫폼의 선제적 추진 등 끊임없는 브랜드 혁신을 통해 새로운 사업기회를 창출하는 신한은행의 역동성을 높게 평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브랜드 파워를 더욱 높이고 고객에게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는 신한은행,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저희 신한은행의 노력에 보답해주신 여러분의 성원에 다시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