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바일 글로벌 메뉴 버튼 모바일 검색 버튼


공인인증서 No! 앱(App) 설치 NO!

 신한銀, 모바일 웹 뱅킹 ‘신한 통(通)’ 출시!


- 영업점 방문이 필요 없는 웹방식 뱅킹시스템으로 24시간 이용 가능

- 공인인증서 없이도 대출신청, 계좌개설 등 금융거래 가능

- https://tong.shinhan.com (신한 통(通)바로가기)

- 모바일 웹 기반, PC에서는 스마트폰 QR코드 인식




  신한은행은 별도의 앱(App)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공인인증서 없이도 24시간 모바일 뱅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신한 통(通)’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사용자 중심의 디지털금융서비스의 재정립을 위해 지난 7월 인증서와 로그인 없이 계좌 이체 등 은행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간편 서비스’를 출시하고 이번 ‘신한 통(通)’서비스를 통해 공인인증서와 앱(App) 없이도 이용 가능한 새로운 뱅킹 채널을 선보이게 되었다.

  ‘신한 통(通)’은 모바일 웹을 통해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나 공인인증서 등록 없이 통장 개설, 예금·적금 가입, 대출신청, 환전, 카드신청, 서류제출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직원에게 전달받은 URL, 상품안내장, QR 코드, 신한은행 모바일 웹뱅킹, 인터넷 포털 사이트 등 다양한 경로로 접속이 가능하며 기존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사용 가능하다.

  ‘신한 통(通)’은 1분안에 고객의 자동차 대출 한도를 확인해 주며, 자동차 대출 심사에 필요한 증빙서류를 스마트 폰으로 촬영해서 전송하면 영업점 방문이나 팩스 송부 등 복잡한 절차 없이 대출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주요 3개 통화(USD, JPY, EUR)의 환전이 가능하며 신한은행 계좌가 없는 고객도 가상계좌 입금을 통해 환전 신청이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중심 디지털 금융 서비스 강화를 위해 기존 앱(App) 설치나 공인인증서 및 회원 가입절차 없이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웹기반 간편뱅킹 플랫폼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최상의 디지털 환경에서 은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