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바일 글로벌 메뉴 버튼 모바일 검색 버튼

 


전국 주요지역 500여명의 고객들과 오찬 세미나 및 간담회 진행

지역 영업점 직원들 1천여명을 만나 현장의 소리 청취

 

위성호 은행장은 26일 호남지역 방문을 마지막으로, 전국 주요지역 기업고객들을 만나 일선 현장의 체감경기를 파악하고 영업현장의 고충과 금융애로 사항 등 생생한 의견을 듣고자 시작한 상반기 현장경영 일정을 마무리했다.


상반기 현장경영은 지난 7일 강원지역 방문을 시작으로 대전/충청, 대구/경북, 부산/경남지역에 이어 

26일 호남지역 방문으로 진행됐다. 


위성호 은행장은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주요 기업 대표 등 500여명의 고객들을 직접 만나 성원에 감사 인사를 드리고 현장의 고충과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지역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글로벌 진출 전략과 환리스크 관리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해 참석한 기업 대표 및 실무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고객들과의 만남 이후에는 지역 소재 영업점 직원들과 함께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지면서 1천여명의 직원들을 만나 현장의 의견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26일 진행된 호남 지역 직원들과의 모임에서 위성호 행장은 "어려운 지역경제 상황에서도 항상 최선을 다하는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를 드린다"며 "급변하는 금융환경에서 'Redefine Shinhan'을 함께 고민하고 실천해가자"고 말했다.

 

위성호 은행장은 상반기 현장경영을 마무리하며 "고객 여러분들의 한결같은 성원과 고객의 성공이 신한의 성공이라는 신념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임직원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오늘의 신한이 있을 수 있었다"며 "고객님의 든든한 파트너 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