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바일 글로벌 메뉴 버튼 모바일 검색 버튼

 

 

-고객맞춤서비스와 디지털 혁신을 통한 차별적 서비스로 높은 평가 -

은행부문 5년 연속 1위 수상



신한은행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8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 Korean Standard Service Quality Index)』에서 5년 연속 은행부문 1(누적 17)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대한민국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하여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 측정 모델로서, 지난 2000년부터 조사를 시작한 국내에서 권위 있는 고객만족도 조사인데요.

 

신한은행은 최근 급변하는 고객 니즈에 맞춘 유연한 대응을 위해 고객이 실질적으로 느낄 수 있는 금융 서비스 품질 제고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특히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고객별 맞춤 서비스 실천을 위해 전직원의 고객지향성, 전문성, 본원적 서비스 품질에 대한 끊임없는 개선 활동을 펼친 것과 챗봇, 디지털창구 강화, 신한 쏠(SOL) 출시, 빅데이터 등 디지털 시스템 혁신을 통한 고객 편의성 제고 및 고객중심의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위성호 신한은행장은 "신한을 찾는 모든 고객과 이로움을 나누어 성공의 꿈을 함께 완성해나가는 것이 신한이 만들어가는 미래" 라고 말하며, 이를 위해 "기존의 모든 것을 고객중심에서 과감하게 개선하는 Redefine, 즉 업()의 재정의를 통해 고객님께 가장 편리한 금융 서비스와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차별적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혁신은행으로 선도해가겠다" 라고 밝혔습니다.

댓글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