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바일 글로벌 메뉴 버튼 모바일 검색 버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밀접하게 연결된 차별적 서비스 창출

 

신한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KPC)가 주관하는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은행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21회를 맞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하여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측정 계량화해 발표하는 지표로 세계 각국에서 신뢰성을 인정받아 활용되고 있다.

 

신한은행은 그 동안 고객이 인지하고 있는 서비스와는 다른 획기적 서비스를 도입하여 한 차원 높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특히 로봇을 통한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RPA : Robotics Process Automation)를 도입하여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로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한편, '신한 쏠(SOL)' 출시를 통해 고객 한분 한분께 더욱 편리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차별적 고객가치를 창출한 점을 높이 인정받았다.

 

신한은행 위성호 은행장은 "급변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전문적인 맞춤 서비스를 통해 최적의 금융 솔루션을 제공해 나아갈 것이며, 또한 고객의 생활과 더욱 밀접하게  연계된 다양한 기업들과 관계를 맺고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차별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창출해 나아가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