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바일 글로벌 메뉴 버튼 모바일 검색 버튼

 

 

 

 

 

그 동안 똑똑한 자산관리로 고객님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엠폴리오자산관리 앱이 신한SOL에서 새롭게 재탄생 했습니다. 이름하여쏠리치’ (SOL Rich)! 이름만으로도 뭔가 부자가 될 것만 같은 느낌이 확 오시죠?~ 고객님의 편리를 위해 별도의 앱이 아닌 기존 신한SOL에서 운영할 수 있게끔 만들어진 새로운 자산관리 서비스! 지금부터 핵심 기능을 다같이 알아볼까요?

 

 

 

 

매력 포인트 1.

쉽게, 편하게, 간결하게!

 

뱅킹 앱으로 은행거래 할 때 공인인증서가 필요 없어진 점, 정말 편리해졌죠?~ 이젠 투자상품과 퇴직연금 거래도 공인인증서 없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한눈에 알아보기 쉽지 않았던 화면 구성과 운영하는 절차도 한층 더 편리하게 바뀌었습니다!

 

엠폴리오에서 로보 Folio와 전문가 Folio의 차이가 뭔지, 나는 어떤걸 해야 유리한지, 사실 자산관리 초보자라면 어려운 부분들이 많았었죠. 그래서 쏠리치가 [신한로보]를 만들었습니다! 신한의 자산관리 전문가 view AI인공지능의 시장 예측치를 담아 신한만의 단독 로보어드바이저 알고리즘을 만들었습니다. 어떤걸 선택할지 고민하지 않도록 시장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신한 로보 알고리즘을 제공하는 쏠리치! 역시 다르죠?

 

앞으로는 어떤 것을 선택해서 운영해야 할지 고민할 필요 없으시겠죠?~

 

 

 

매력 포인트 2.

나에게 딱 맞춘 자산관리!

 

평소 자산관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투자상품이나 퇴직연금을 운영하는 게 익숙하시겠지만, 정말이지 1도 모르는 분들에게는 너무나 불안하고 어려운 일이죠! ‘쏠리치는 여러분에게 딱 맞는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투자상품을 가입했을 때, 가장 걱정인건 투자상품을 관리하는 일인데요. 투자상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자산별 적정 투자비중과 환매해야 할 주의 펀드 안내 및 펀드 환매 시기를 알려주는 기능까지! 여기서 끝이 아니라 지속적인 관리가 될 수 있게끔 펀드 리밸런싱도 권유해드리는 센스!

 

그리고 투자상품보다 훠얼씬 멀게만 느껴지는 퇴직연금 관리도 보다 더 쉽게 바뀌었습니다. 보통 퇴직연금은 은퇴자금처럼 생각하는 경우가 많아서 예금과 같은 안전자산에 투자하는 분들이 많아요. 그리고 운영방법을 잘 모르는 분도 많아서 금리가 낮은 정기예금으로 그냥 놔두기도 하죠. 물론 안전하다는 장점은 있겠지만 수익률은 매우 저조한 슬픈현실ㅠㅠ

 

그땐신한 글라이드 패스가 새로운 투자기준을 제안해드립니다! 고객의 투자성향과 연령대를 고려해서 최적의 투자비중을 제시해 주는 시스템인데요. 자산 비중을 확인해서 투자쏠림 현상을 방지하고 위험 펀드 진단까지! 이토록 똑똑한 서비스가 있을까요?^^

 

 

매력 포인트 3.

겪어보지 못한 새로운 투자경험!

 

투자상품은 뭔가 온라인으로만 가입하기 어려웠던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영업점을 방문해서 상담을 했는데 바로 그 자리에서 가입을 결정하기도 어려운 적이 한 두 번이 아닙니다ㅠㅠ 쏠리치는 이러한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담을 연결하는 시스템을 구현했어요!

 

영업점에서 상세하게 상담 받은 내용이쏠리치에 그대로 반영되어 투자금액 등의 상세사항을 다시 세팅할 필요 없이 비밀번호만 누르면 끝! 이른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One-Stop 서비스인거죠~

 

상담은 받고 싶은데 가입까진 시간이 좀 빠듯할 것 같고, 특히 직장인분들은 영업점에 소중한 시간 쪼개서 방문하셔야 하잖아요~ 앞으로는 쏠리치의 서비스로 훨씬 편리한 투자상담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쏠리치확실히 기존 서비스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게 보이시죠?~ 돌아올 봄에는 잔돈금융서비스도 새롭게 오픈 한다는 점~ 요건 맛보기로 살짝만 미리 말씀 드릴게요^^ 1213일 론칭된쏠리치신한SOL만큼이나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준법감시인 사전심사필 제2019-2-55호 (2019.1.9~2019.12.31)

댓글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