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바일 글로벌 메뉴 버튼 모바일 검색 버튼

야구 꿈나무들 모여라~

신한은행, 이승엽 야구장학재단과 함께

야구캠프 개최

 

- 충주 지역 초등학생과 중학생 50여명 초청

- 이승엽 이사장과 함께 타격수비 클리닉, 비거리 레이스, 레크레이션 등 진행

 

신한은행은 지난 3 30일 충주 야구장에서이승엽 야구장학재단과 함께이승엽 드림 야구캠프 with 신한은행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야구캠프는 충주 지역 어린이청소년들의 문화체육생활을 지원하고 야구를 향한 꿈을응원하고자 진행됐다. 이승엽 이사장은 야구 캠프에 참가한 지역 초등학생 및 중학생 50여명과 함께 타격수비 클리닉, 비거리 레이스, 레크레이션 등 준비된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소중한 시간을 보냈으며, 신한은행은 행사 종료 후 어린이들이 지속적으로 야구를 접할 수 있도록 야구용품을 기부했다.

 

신한은행 안효열 상무는필드에서 최고의 선수로 활약했던 이승엽 이사장이 어린이들의 꿈을 위해 재능을 기부하는 이번 행사에 신한은행이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도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로서 이승엽 야구장학재단과 함께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작년 9월 이승엽 야구 장학재단과 함께 처음 야구캠프를 진행한 신한은행은 이번 행사를 포함해 올해 총 3회에 걸쳐 야구 캠프를 개최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미래의 주역인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협동과 희생정신이 필요한 야구를 통해 더욱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도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