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신한은행, ‘서울시 청년수당 전용통장 및 카드’ 출시

신한은행 블로그 2019. 5. 14. 16:04

 

 

전용통장 및 카드 발급자에게

청년층을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

 

 

신한은행은 ‘2019년 서울시 청년수당’ 1차 대상자에 대하여 청년수당 전용통장인신한 청년 DREAM통장서울시 청년수당 신한 S20체크카드발급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2019년 서울시 청년수당대상자들은 10일부터 19일까지 신한은행 전영업점 및 신한은행 앱 쏠(SOL)에서신한 청년 DREAM통장서울시 청년수당 신한 S20체크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신한 청년 DREAM통장은 각종 은행 수수료 면제 혜택 및 ㈜인크루트를 통한 취업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며, ‘서울시 청년수당 신한 S20체크카드는 대중교통 10% 캐시백, 통신비 할인, 서점어학원 캐시백 서비스 등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시는 청년의 구직활동을 지원하기 위해서울시 청년수당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선정된 청년들에게 최대 6개월까지 매월 50만원씩을 지급하여 미취업 청년들의 구직활동을 돕는다. ‘2019년 서울시 청년수당’ 1차 대상자는 5천명으로서울청년포탈’(https://youth.seoul.go.kr)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신한은행은 1월부터 서울시금고를 맡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다앞으로도 시민을 위한 서울시의 여러 사업들을 함께하며 시민중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