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바일 글로벌 메뉴 버튼 모바일 검색 버튼

 

 

산학협력 체결 10개교 학생 및 교사 200여명 참석

-

일반적인 채용 설명회 방식 아닌 멘토링,

문 강연 등 특화 프로그램을 통해 소통하는 축제의 장으로

 

 

신한은행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한 디지털/ICT 특성화고 재학생들을 초청해 잡 페스타(Job Festa)를 진행했다.

 

이날 진옥동 신한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특성화고 학생 및 교사 등 200여명이 참석해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행사는 일반적인 채용 설명회 방식에서 탈피해취업 멘토링외부 전문가 강연디지털 분야 필독서 증정경품 이벤트 등 특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소통하는 시간으로 꾸려졌다.

 

신한은행은 인력의 다양성을 확보하고자 새로운 방식으로 디지털 인력을 선발하고 있으며, 지난 7 10개 디지털/ICT 특성화고와 산학협력을 체결해 인재 조기 육성과 전문 직업인 양성을 위해 힘을 합치기로 하고 IT 특성화고 대상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될디지털/ICT 특성화고 부문 채용서류접수는 17일 오후 채용공고 게시 이후 시작될 예정이며 이번달 31일까지 신한은행 채용 홈페이지(http://shinhan. recruiter.co.kr)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접수가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디지털, ICT인력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학력 대신 실력 중심 채용의 일환으로 특성화고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협약된 학교들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미래의 우수인재를 조기에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