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바일 글로벌 메뉴 버튼 모바일 검색 버튼

 

 

금융계 최대 이슈 오픈뱅킹! 오픈뱅킹이란, 조회나 이체 등 은행의 주요 금융기능을 표준화해 다른 사업자에게 개방하는 은행권 공동 인프라, 공동결제시스템입니다. 드디어 이 오픈뱅킹이 세상에 등장하게 되었는데요.

 

오픈뱅킹도 역시 신한은행일 수 밖에 없는 이유! 신한 쏠 오픈뱅킹의 편리함과 MY자산이라는 신한은행만의 쏘 스페셜한 서비스를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오픈뱅킹 바로가기

bit.ly/SOLOPENbanking 

 

 

 

오픈뱅킹!

한번 오픈하면 멈출 수 없다!

 

여러은행의 계좌를 한 은행의 앱에서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오픈뱅킹! 오픈뱅킹 이용에 동의하시고 다른은행의 입출금계좌를 등록하게 되면 잔액조회, 거래내역조회는 물론 출금이체까지 가능합니다! 심지어 다른은행 계좌라도 수수료 없이 무료로 이체할 수 있다는 사실~ /적금 및 펀드계좌의 경우는 오픈뱅킹을 통해 바로 잔액조회가 가능합니다! 모든 것이 신한 쏠 하나만으로 가능하다는 점, 정말 편리하죠!

 

여기서 키 포인트! 바로, 신한 쏠에만 있는 ‘MY자산서비스인데요. 단순한 조회업무가 아닌 종합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MY자산, 더욱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MY자산 핵심 서비스

하나. 자산통합조회

 

MY자산의 핵심 서비스 첫 번째, 바로 자산통합조회입니다. 19개 은행, 14개 카드사, 13개 증권사, 11개 보험사의 정보는 물론, 휴면예금과 현금영수증 정보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는데요! 여기 저기 흩어져 있는 내 자산들을 금융사 앱을 일일이 들어가지 않고 신한 쏠(SOL)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조회만 되냐구요? 아닙니다~ 입출금 현황부터 예적금의 만기 정보, 펀드 수익률, 카드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보여드린다는 사실!

 

정말 못하는 게 없는 ‘MY자산이죠?~

 

 

 

 

MY자산 핵심 서비스

. 금융컨설팅&금융진단

 

자산통합조회로 일목요연하게 내 자산현황을 볼 수 있어서 좋은데, 내가 과연 재테크를 잘 하고 있는지 알고 싶으시다면? 바로 MY자산의 금융컨설팅&금융진단 기능을 활용하면 된다는 사실!

 

‘금융컨설팅’ 서비스는 크게 3가지 업무로 나뉠 수 있는데요.

 

 

 

매월 나의 저축현황과 소비패턴을 한 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의 저축금액은 적당한지 체크할 수 있고, 알뜰한 지출을 위해 한달 예산을 설정하여 소비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금융진단’은 월별로 나의 저축/지출/미래설계 현황을 확인해서 나와 비슷한 연령대 또는 유사소득군과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내가 과연 재테크를 잘 하고 있는지 궁금하지만 막상 상담 받기 어려웠을 때, 금융진단 서비스를 꼬옥 활용해보세요~

 

 

 

MY자산 핵심 서비스

. 내모든연금&목적설계

 

지금 현재 저축과 소비 계획도 중요하지만, 더더욱 중요한 것은 바로 미래, 노후를 위한 자금 계획인데요. 이 또한 ‘MY자산만 있으면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연금, 퇴직연금, 국민연금을 아우르는 종합 연금 컨설팅내모든연금은 통합연금포털과 연계되어있는 신한은행만의 연금 관리 서비스입니다. 흩어져 있는 연금 정보들의 총액을 알 수 있고, 추후에 내가 받을 수 있는 연금의 월 수령액을 시뮬레이션을 통해 알아볼 수 있어요. 그리고 연말정산 시 돌려받을 수 있는 세액공제 확인 서비스까지!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서비스는 바로목적설계인데요. 장기적으로 투자를 해보고 싶은데 주식은 엄두가 나지 않고, 비중은 어느 정도로 하면 좋을지 막막하셨던 분들~ 그럴 땐 바로목적설계가 여러분 성향에 맞는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안해드립니다. 기간별 목적에 맞는 자금 설계로 목돈 마련 역시 MY자산과 함께 해보세요!  

 

 

오픈뱅킹을 통해 막을 열게 될 새로운 금융의 시대! 신한은행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MY자산과 함께 신한 쏠(SOL) 오픈뱅킹, 고객님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준법감시인 사전심사필 제2019-2-3027호(2019.10.24~2020.01.31)

댓글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대박나요 2019.11.01 21:59 수정/삭제 댓글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