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발굴하고, 교육환경 개선 및 학술 연구 활동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는 신한장학재단! 2006년을 시작으로 매년 어려운 생활 사정으로 인해 학업에 열중하지 못하고 있는신한 장학생을 선발하여 그들의 미래가치에 투자하고 있는데요. 올해도 역시 꿈을 비전으로 채우는 그 주인공을 찾기위해 신한장학재단이 나섰습니다!

 

자세한 선발 요강, 함께 알아보실까요?~

 

신한장학재단 바로가기

http://www.shsf.or.kr

 

 

 

2020 신한 장학생은 100명 내외로 선발 예정인데요. 2020년도 대학교 입학예정자 또는 중학교 3학년 진학예정자(現 중2)로서, 소득 및 학업성적을 기준으로 평가하여 선발합니다. , 한국장학재단 이외의 타 재단의 장학금을 수령하는 경우 장학생 선발에서 제외되니 이점 꼭 알아두세요!

 

 

장학생 선발은 2019 1231일까지 우편으로 서류접수를 받은 후, 서류와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합격자 발표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시간과 일정은 하단의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

 

 

 

 

그렇다면, 빼놓을 수 없는 신한장학재단만의 장학 혜택!

 

 

/고등학생은 고등학교 졸업 시 까지, 대학생은 대학교 졸업 시 까지 지원되는데요. , 매 학년 종료 시장학생 자격 유지심 사를 통해 지속 지원 여부가 결정됩니다. 중학생은 연간 190만원 이내 장학금과 교육용 컴퓨터 1대, 고등학생은 연간 310만원 이내의 장학금, 마지막으로 대학생의 경우 입학금 및 등록금 전액, 학기당 30만원의 교재비와 50만원의 학업보조비, 자기개발비(해당자에 한해서 학기당 100만원), 해외교환학생 장학금(해당자에 한해서 최대 700만원)까지 지원합니다.

 

 

 

첫 장학생 선발 이후 지난 2018년 말까지 7,300여 명에게 약 271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한 신한장학재단! 2020년도에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신청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shsf.or.kr 신한장학재단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