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편에 이어 2설 연휴 신한 쏠(SOL)과 함께 슬기롭게 은행업무 보는 방법다같이 한번 보실까요?~

 

 

 

Case 1. 현금을 출금해야 하는데 카드가 없다?

신한쏠 '간편앱출금'이 답이쥐~

 

명절 때 쓸 현금이 모자란 것 같아서 잠깐 돈 찾으러 나왔는데, 핸드폰만 가지고 나온 거 실화냐구요! 신한SOL을 쓰고 계신다면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바로간편앱출금 서비스가 있으니까요!

 

신한SOL 로그인해서 계좌가 보이는 네모박스를 보시면 이체와 간편앱출금으로 나뉘어져 있으시죠? 바로 요간편앱출금이 정답입니다~ 현금카드가 없어도 신한은행 ATM에서 1 30만원 이하의 현금을 출금할 수 있어요! (수표출금은 되지 않습니다)

 

 

신한 쏠(SOL)에서 1회용 인증번호를 받고 ATM 간편앱출금에서 본인 휴대폰번호와 1회용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끝! 출금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출금내역 SMS까지~ 이젠 카드가 없어도 걱정 하시지 말기^^

 

 

 

Case 2. SOL()로 하면

은행업무 두려울게 없쥐~

 

내 손안의 작은 은행 신한SOL! 단순 이체부터 대출신청 등 이젠 왠만한 업무들을 모바일로 할 수 가 있는데요~ 특히 휴일이나 연휴 때면 빛을 발하는 꿀 같은 기능들이 있다는 사실! 지금부터 알려드립니다!

 

 

통장에서 이체를 해야 하는데 계좌 비밀번호가 계속 오류가 납니다.ㅠㅠ 연휴엔 은행도 안 하는 데 이럴수가!! 그럴 땐, 바로 신한SOL 앱을 켜주시면 끝!

 

전체메뉴() -> 관리 -> 계좌비밀번호 변경

(계좌인증 : 00:30~23:30, 영상통화 : 09:00~21:00 *신분증 필참)

 

클릭하시면, 내가 갖고 있는 계좌 리스트가 떠요~ 바꿔야 하는 계좌를 눌러서 새로운 비밀번호로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카드로 ATM기기에서 돈을 출금하려고 하는데 제가 알고 있는 비밀번호가 아니래요ㅠ 분명히 뱅킹에서 이체할 때는 맞았던 것 같은데 말이죠. 통장비밀번호와 카드 비밀번호는 같은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각각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럴 때도 역시 신한SOL 앱에서 바꿀 수 있어요!

 

전체메뉴()-> 관리 -> 카드 -> 비밀번호 변경

(계좌인증 : 00:30~23:30, 영상통화 : 09:00~21:00 *신분증 필참)

 

 

현금카드를 잃어버리거나 보안매체를 잃어버렸을 때, 발만 동동 구르고 있을 수는 없죠? 은행 콜센터 번호도 갑자기 생각이 나지 않을 때는 신한SOL을 주저 말고 꾹 눌러주세요~ 통장, 현금카드, 보안매체뿐만 아니라 수표 분실신고까지 가능합니다! 요런 꿀 기능은 설 뿐만 아니라 기억하고 계시면 좋겠죠?^^

 

 

꿀 같은 연휴, 갑작스럽게 은행 업무를 처리할 일이 생겼을 때는 당황하지 말고 오늘 소개해드린설 연휴 슬기롭게 은행업무 보는 방법내용을 떠올려보세요! 신한은행은 여러분의 행복하고 따뜻한 설 연휴를 위해 늘 함께하고 있으니까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웃음이 넘치는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모두 모두 해피 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