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바일 글로벌 메뉴 버튼 모바일 검색 버튼

 

 

신한銀, 임직원이 모은 헌혈증서 2,020매 전달

-

헌혈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해피빈 응원 댓글 캠페인과 동시 진행

 

신한은행은 지난 12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 소재 서울대학교병원 대한의원 본관에서서울대학교병원과 신한은행이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증서 전달식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서 신한은행은 지난 4월 시행한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헌혈 나눔캠페인에서 진옥동 은행장 및 임직원이 기부한 헌혈증서와 2001년부터 20년간사랑의 헌혈 나눔행사를 통해 임직원들로부터 기증받은 헌혈증서 2,020매를 서울대학교병원에 전달했다.

 

이번 헌혈증서 기증은 헌혈에 대한 전 국민적인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네이버 기부포털 해피빈의사랑의 헌혈 캠페인 응원 댓글캠페인과 동시에 진행됐다.

 

신한은행은 6 14일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6 5일부터 일주일간 헌혈 응원 댓글 2,020개 달성 시 헌혈증서를 기증하는 캠페인을 진행했고 시작 이틀 만에 목표를 달성해 이번 사랑의 헌혈증서 전달이 이뤄졌다.

 

신한은행 관계자는헌혈증서 기증과 응원 댓글 캠페인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헌혈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신한은행은 사회 문제에 관심을 갖고 적극 참여하는 책임 있는 기업 시민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신한은행

댓글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