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금융일반)

[2020 하반기 신한은행 채용] 신한은행에서 최고의 금융전문가로 성장할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신한은행 블로그 2020. 9. 14. 13:20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침체되었던 취업시장.  동안 열심히 준비하며 달려온 취준생 여러분들께는 정말 어렵고 힘든 시간이 계속되어 왔을 텐데요.


  그런 취준생 여러분들께 신한은행이 전해드릴 반가운 소식!

 


2020 하반기 신한은행 채용」

지금 시작합니다 


 지원 바로가기

 http://shinhan.recruiter.co.kr ☆

 



  이번 2020년 하반기 신한은행 채용은


  (1) 일반직 신입행원

  (2) 디지털/ICT (수시채용, 석박사 특별전형, ICT 특성화고 수시채용)

  (3) 기업금융/WM 경력직 수시채용


  이렇게 크게 세 분야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고, 전형 별로 일정이 조금씩 다르게 운영되는데요.

 



  '일반직 신입행원'은 기업금융과 WM 분야에 대해 모집하며, 지원서 접수는 9 14()부터 22() 18시까지 진행됩니다!

 


  디지털/ICT 분야는 수시채용, 석박사 특별전형, ICT 특성화고 수시채용으로 전형이 나뉘어 있는데요!


  '디지털/ICT 수시채용'은 신기술 활용 서비스, 디지털 채널 서비스, 뱅킹서비스, 정보보호 분야에 대해 모집하며, 지원서 접수는 9 1()부터 20() 20시까지입니다.

  '디지털/ICT 석박사 특별전형' AI, 빅데이터,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정보보호 분야에 대한 모집을 진행하며, 지원서 접수는 수시채용과 동일하게 9 1()부터 20() 20시까지입니다!

  'ICT 특성화고 수시채용'은 은행 서비스 개발 및 운영, ICT 인프라 구축, 정보보호 분야에 대해 채용을 진행하며, 지원서 접수는 9 1()부터 16() 20시까지 진행되니, 지원하실 분야의 일정을 꼭 확인해주세요 ^^

 


  그리고 이번 채용에는 '기업금융/WM 경력직 수시채용'도 진행되는데요

  관련 직무에 대한 1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신 분들을 모집합니다! 지원서 접수는 9 14()부터 27() 20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 ^^



※ 이번 채용과정은 동시 진행되는 타 전형에 중복지원이 불가하니, 꼭 참고해 주세요!

 


  이번 2020 하반기 신한은행 채용과정은 코로나19로부터 소중한 지원자 여러분을 보호하기 위해 AI역량평가, 화상면접, 온라인 코딩 테스트 등을 활용한 「언택트 채용과정」으로 실시될 예정입니다


  지원자 여러분께서는 안심하고 지원해주세요 ^^

 


  그러면 각 전형 별 채용공고의 상세내용을 한 번 알아보실까요?

 


지원 바로가기

 http://shinhan.recruiter.co.kr ☆



<일반직 신입행원>


<디지털/ICT 수시채용>


<디지털/ICT 수시채용 - 석박사 특별전형>


<ICT 특성화고 수시채용>


<기업금융/WM 경력직 수시채용>

  이처럼 각 채용 전형 별로 직무내용과 자격요건, 그리고 전형절차 및 일정이 다르게 운영되니, 홈페이지의 채용공고를 통해 본인이 지원하려는 전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



  또 10월 중에는 IB, 금융공학, 디지털기획, 전문자격증 등 전문분야에 대한 ‘Bespoke 수시채용이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

 



  이번 2020 하반기 신한은행 채용에 꿈과 열정이 가득한 여러분의 많은 지원을 부탁 드립니다! ^^



  준비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지원 바로가기

http://shinhan.recruiter.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