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한은행, 착한 임대인 운동 동참! 은행 소유 건물 집합금지업종 임차인 대상 임대료 면제

NEWS

by 신한은행 신한은행 2020. 12. 23. 15:00

본문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월 임대료 면제 및 인하 

 

신한은행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으로 사업장 운영이 어려운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은행 소유 건물의 임차인을 대상으로 임대료를 면제 및 감면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신한은행은 은행 소유 건물 임차인 중 사업장 운영이 중단된 실내체육시설 등 집합금지업종 임차인을 대상으로 월 임대료를 3개월 간 면제하고 소상공인 임차인에 대해서는 월 임대료의 30% (최대 월 100만원)를 3개월 간 인하하기로 한 것인데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3개월 후에도 지속되는 경우에는 인하 기간 연장을 검토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향후 사회적 거리두기가 3단계로 격상될 경우에는 독서실, PC방 등 확대되는 집합금지업종에도 임대료를 면제하고 그 밖의 소상공인 임차인은 월 임대료의 최대 50%를 인하하겠다고 하는데요.  


신한은행은 지난 3월에도 정부 차원의 착한 임대인 운동에 동참해 은행 소유 건물의 임차인을 대상으로 월 임대료를 6개월 간 인하한 바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정상적인 사업장 운영이 어려운 소상공인을 위해 착한 임대인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자 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힘든 상황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모두를 위해 금융사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


출처: 신한은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