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학기간의 결식 예방을 위한 '신한 동행 밀 박스’를 250가정에 지원

-

동행프로젝트 통해 일회성이 아닌 장기지원 사업으로 지속 추진

 

 

신한은행이 지난 6, 두번째 ‘동행 프로젝트’로 방학기간 동안 아이들의 결식 예방을 위한 ‘신한 동행 밀 박스’를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습니다!

 

지난 5월에 전국 학대피해아동쉼터에 차량과 유류비를 지원하며 첫 ‘동행 프로젝트’를 시작한 신한은행은 두번째 ‘동행프로젝트’로 방학기간 동안 결식아동을 위한 밀 박스를 지원하기로 한 것인데요.

 

신한은행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서울과 인천지역의 한부모 가정과 조손 가정 등 방학기간 동안 돌봄 공백으로 결식 우려가 있는 250가정에 7월부터 8월까지 격주로 총 4회 ‘신한 동행 밀 박스’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신한 동행 밀박스’는 간편식과 영양제, 간식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번 여름방학 뿐만 아니라 다가올 겨울방학에도 지원할 예정이며, 앞으로 3년간 ‘신한 동행 밀 박스’를 통해 방학기간 동안 아이들의 결식예방에 힘쓸 계획입니다.

 

신한은행 진옥동 은행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방학기간 동안 결식이 우려되는 상황에서 아이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고 즐겁고 건강하게 생활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동행 프로젝트를 통해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을 지속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는데요!

 

신한은행은 진옥동 은행장 취임 이후 평소 어려운 환경의 미래세대 아이들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을 적극 추진해 나가고 있으며, 지난 2월에는 구세군 산하 보육시설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비대면 교육 수강을 위한 1억원 규모의 노트북 및 학습 기자재를 지원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신한은행은 신한금융그룹의 ESG전략에 따라 그룹과 은행이 협업해 지역의 소상공인 매출지원과 취약계층의 식문제를 해결해주는 ‘동네나눔밥집’ 사업을 통해 방학기간에는 결식아동들에게 식사쿠폰을 지원함으로써 결식예방에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지역과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출처 : 신한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