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비대면 화상 컨설팅을 통해 서울 중심의 컨설팅 지역을 전국으로 확대

- 온라인 플랫폼 기반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신한SOHO성공지원센터’ BIZ-ON(溫) 시행

 

신한은행이 자영업자의 경영애로 극복을 위해 온라인 경영 컨설팅 플랫폼인 ‘신한 SOHO성공지원센터’ Biz-ON()을 전국적으로 확대·시행합니다!

 

‘신한 SOHO 성공지원센터’는 2019년에 시작된 신한은행의 대표적인 ESG 경영 실천프로그램으로 ▲창업 및 폐업절차 안내 ▲상권분석 ▲외부전문가의 컨설팅 연계 ▲정부지원제도(정책자금) 등을 안내해 자영업자의 경영 애로 해소를 위한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또한 신한은행 영업점과의 상담을 통한 금융지원, 신한 SOHO 사관학교를 수료한 선배들의 사업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실전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해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이번 ‘신한 SOHO 성공지원센터’ Biz-ON()은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기존 서울지역을 중심으로 제공하던 컨설팅을 전국 신한은행 22개 지역본부와 연계해 전국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며 개인사업자 및 예비 창업자는 신한 쏠비즈(SOL Biz)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금융그룹 조용병 회장은 그룹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이 금융에 바라는 편리성, 안정성, 혁신성을 담은 그룹의 새로운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선포한 바 있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해 경영애로를 겪고 있는 자영업자 고객의 위기극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컨설팅 지역을 확대했고 앞으로도 은행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신한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