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이번에 재산세는 얼마나 내야할까? 신한은행, ‘우리집 재산세 간편조회’ 시행

신한은행 블로그 2019. 5. 3. 16:12

 

 

별도 로그인 없이 집 주소만 입력하면

즉시 재산세 예상 금액 조회 가능

-

부동산 시세, 매물, 분양/청약, 경매,

전문가 리포트 등 부동산 정보도 제공

 

 

신한은행은 지난 30 ‘2019 공동주택 공시가격발표 시점에 맞춰, 모바일 앱 쏠(SOL)에서 집 주소만으로 간편하게 재산세를 확인할 수 있는우리집 재산세 간편 조회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시행하는우리집 재산세 간편 조회는 누구나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2019년도 공시가격을 별도 찾아보거나 입력할 필요 없이, 집 주소만 입력하면 즉시 공시가격을 불러와 재산세 예상 금액이 조회된다. 특히, 신한은행 고객인 경우, 은행에 등록된 집 주소를 자동으로 불러와 더 간편하게 조회 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SOL)의 부동산 관련 페이지인 쏠랜드(SOL Land)에서는 부동산 시세, 매물, 분양/청약, 경매, 전문가 리포트 등 부동산 관련 광범위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재산세 간편조회 외에도재산세 바로 납부하기메뉴를 제공해, SOL에서 재산세를 간편하게 조회 후 고지서 없이 즉시 납부할 수 있는 서비스도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부동산에 관심있는 고객들에게 가장 필요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최적의 편의성을 제공하기위해 쏠랜드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또한 이에 그치지않고 신한은행은 디지털 신기술을 기반으로///취미를 아우르는 초맞춤 생활금융플랫폼 구축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