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바일 글로벌 메뉴 버튼 모바일 검색 버튼

 

외국인 투자자 및 투자기업에 대한

종합적인 행정금융서비스 등 제공

 

 

신한은행은 지난 15일 서울 종로구 소재 인베스트서울센터에서 서울시 외국인투자유치 활성화를 위해 인베스트서울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서울시에 투자를 희망하는 외국인 투자자 및 투자기업에 대한 종합적인 행정금융 서비스 등을 제공하기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향후 양사는외국인 투자자 발굴 및 유치를 위한 국내외 IR 개최외국인 투자기업 대상 세미나 및 네트워킹 공동개최외국인 투자자의 투자에 필요한 제반 절차 및 금융 관련 컨설팅 등을 통해 서울시 외국인 투자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고 신한은행은 서울산업진흥원이 추천하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외국인직접투자 신고 및 등록, 투자자금 환전송금 등 각종 금융서비스를 지원한다.

 

인베스트서울센터는 서울시 산하기관인 ()서울산업진흥원의 투자유치본부로 2020년 개소해 외국인직접투자 관련 종합 컨설팅 및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시 외국인 투자유치를 활성화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신한은행은 외국인투자자의 신규진입을 위한 금융 솔루션을 확대해 서울시 외국인 직접투자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신한은행

댓글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